운영자님 건의사항~

내가쵝오 | 2015-03-05 01:49 | 조회 6,961 | 댓글 0

포인트 배팅을 할때 리셋 버튼을 눌러도 이전회차에 포벳 했던 기록이 남아 있어서

 

예를 들면 제가 전판에 짝짝 언 언 을 배팅을 하고

 

다음회차때 리셋 버튼을 눌러서 파홀만 배팅을 했다고 치면은

 

이전회차 기록이 남아 있어서 홀짝언언 네개를 다 배팅 되어 버리네요~

 

리셋 버튼이 이전회차 기록을 지우게끔  설정해주셨으면 합니다^^

 

댓글

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기능개선요청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37 답변글 Re: 만원코인충전했는데 운영자 06-01 5639
36 요청!!~ 커리 05-26 5623
35 답변글 Re: 요청!!~ 운영자 05-27 5447
34 요청~! 홀로록 05-26 5338
33 답변글 Re: 요청~! 운영자 05-27 5262
32 모바일번전안되나요ㅠ 댓글[1] 사랑의빠워 05-24 5415
31 답변글 Re: 모바일번전안되나요ㅠ 운영자 05-25 5594
30 요청~!!! 홀로록 05-20 5590
29 답변글 Re: 요청~!!! 운영자 05-24 6082
28 부탁드립니다 윤지효 04-26 6179
27 답변글 Re: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04-28 5788
26 이것ㅅ 대박이다 04-17 6096
25 답변글 Re: 이것ㅅ 운영자 04-17 6047
24 지금 채팅창 오류 인듯; 파볼곽군 03-23 5886
23 답변글 Re: 지금 채팅창 오류 인듯; 운영자 03-23 5776
22 운영자님 프로 03-21 5673
21 답변글 Re: 운영자님 운영자 03-21 5856
20 입금처리 부탁드립니다. 고마워 03-21 6135
19 답변글 Re: 입금처리 부탁드립니다. 운영자 03-21 5765
18 운영자님 쥬이 03-20 5751
17 답변글 Re: 운영자님 운영자 03-21 5695
16 운영자님 고수니까 03-13 5679
15 답변글 Re: 운영자님 운영자 03-13 5760
14 452958회 파볼3폴더 03-12 5741
13 답변글 Re: 452958회 운영자 03-12 5723
게시물 검색